잠재 고객 세대가 귀사를 위해 일해야 함

2020. 6. 4. 09:07카테고리 없음


잠재 고객 세대가 귀사를 위해 일해야 함



비즈니스에 정통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것을 제공할 고객이 없는 비즈니스는 없다는 것을 안다.


신규 고객이 꾸준히 늘어나지 않으면 매출에 타격을 입고 장기적인 미래는 암담해질 것이다.


리드 생성을 통해 고객 기반을 구축하는 방법을 배우면 향후 몇 년간 비즈니스를 지속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더 많은 것을 배우는데 관심이 있다면, 더 많은 책을 읽음으로써 계속해서 자신을 교육하라.




새로운 잠재 고객을 발굴하는 데 집중할 때는 소비자의 구매 사이클을 염두에 두십시오.


이는 여러분의 성공을 좌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소비자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제안을 검토한 후 구매 결정을 내린 후에 정보를 찾는다.


이 주기에 맞춰 캠페인을 진행하십시오.




인센티브는 당신에게 몇 가지 좋은 기회를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필요한 제품을 구입하기 위한 인센티브를 받는 것은 종종 그들이 선택하도록 흔들 수 있다.


당신을 선택할 수 있는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하라.


그러면 당신의 리드 베이스는 폭발할 것이다.




지역사회에서 신뢰를 얻으면 더 많은 단서를 얻을 수 있다.


일부러 짜증나게 하거나 오글거리는 광고에 지나치게 집착하려고 하지 마라.


고객에게 실제 가치를 보여주기 위해 제공 사실을 제공하는 것이 더 낫다.


투명하고 정직하게 행동하라.


그러면 사람들은 아마도 당신의 말을 더 신뢰하게 될 것이다.




리드 값에 대해 숙지하십시오.


몇몇 단서들은 당신이 진행 중인 캠페인에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마케팅의 목표가 될 잠재 고객을 선별하고, 도움이 되지 않을 것으로 알고 있는 잠재 고객에게 정보를 보내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적절한 리드를 선택하면 더욱 성공할 수 있다.




리드가 독창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단서를 찾아내고 중복된 것을 확인하는 것을 잊는 것에 열중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당신은 당신이 생성할 때 몇몇 단서들을 쉽게 두 번 이상 나타나게 할 수 있다.


노출을 증가시키므로 목표하는 각 리드가 고유한지 확인하십시오.




전화기를 사용하여 누가 당신의 제품을 필요로 하는지 알아내십시오.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역 사회와 기업에 제공하는 것은 당신이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많은 사업을 추진할 것이다.


칫솔이나 보조제를 팔더라도 밖에서 찾는 사람이 있으니 한 번 먹어봐.




온라인에서 리드가 있는 그룹을 찾아 모든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정보를 얻으십시오.


초지역 사업체에게 있어, 이와 같은 그룹은 도움이 되는 것으로 증명될 수 있다.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없을 수도 있지만, 그들은 당신의 번호와 이름을 얻을 수도 있고, 당신이 그들의 이름을 얻을 수도 있다.




관심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진행하십시오.


일반적인 리드는 유용할 수 있지만, 범위를 넓히려는 경우에만 유용할 수 있다.


제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주요 정보를 수집하도록 리드 모음을 맞춤화하면 결과가 더 좋아질 것이다.




당신과 줄 서 있는 사람과 간단한 대화를 나누는 것은 매우 효과적인 마케팅이 될 수 있다.


다정해도 나쁘지 않고, 당신이 팔고 있는 물건을 정확히 찾고 있는 사람을 찾을 수도 있다.


너무 빨리 판매고를 언급하지는 마십시오.


그러나 그들이 강요하지 않고 당신이 판매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사람들이 귀사의 블로그에 가입하도록 하십시오.


구독은 독자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고 당신이 공유하는 것을 공유하도록 상기시킬 수 있는 것이다.


이것은 단서를 더 얻기 위한 좋은 방법이다.


기업용 블로그는 웹 사이트의 디지털 존재를 촉진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며 유용한 잠재 고객 발굴 전략이다.




이제 비즈니스를 위한 영업 기회를 창출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아야 한다.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데 충분한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지 못하면 떠도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된다.


위의 팁을 활용하여 새로운 고객을 지속적으로 찾으십시오.